다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3회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안내
작성자 안수진 등록일 21.09.23 조회수 18
첨부파일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 공고 제2021-12

133회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합니다.

1. 개의일시 : 2021930(목요일) 15:00 ~

2. 개의장소 : 다운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회실

3. 회 순

-. 개회

-. 국민의례

-. 위원장 인사, 학교장 인사

-. 전회회의록 승인

-. 간사보고

-. 안건심의

-. 기타토의

-. 폐회

4. 심의안건

-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 적용 및 겨울방학 공사기간 확보에 따른 유치원학사운영 변경()

-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 적용 및 겨울방학 공사기간 확보에 따른 학사운영 변경()

- 2021학년도 1,2학기 현장학습 취소()

- 2021학년도 수학여행 취소()

- 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용 도서 선정()

- 2021학년도 다운초등학교회계 제3회 세입,세출 추가경정예산서()

5. 참관안내

- 학교운영위원회 회의에 참관하실 분은 회의 당일 운영위원회실에 마련된 참관인석 에서 참관하실 수 있으며, 참관 시 유의사항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1.9.23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이전글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에 따른 학부모 의견 수렴을 위한 안내
다음글 제22기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 교원위원 보궐선거 당선자 확정 공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