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에 따른 학부모 의견 수렴을 위한 안내
작성자 안수진 등록일 21.09.23 조회수 13
첨부파일

학교운영위원회 안건 심의에 따른 학부모 의견 제출 안내

-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 적용 및 겨울방학 공사기간 확보에 따른 유치원학사운영 변경()

-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 적용 및 겨울방학 공사기간 확보에 따른 학사운영 변경()

- 2021학년도 1,2학기 현장학습 취소()

- 2021학년도 수학여행 취소()

- 2022학년도 검인정 교과용 도서 선정()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에서는 초중등교육법 제32(기능) 및 동법 시행령 제59조의4(의견수렴 등)에 따라 2021학년도 대체공휴일 적용 및 겨울방학 공사기간 확보에 따른 유치원 학사운영 변경()등 총5건의 안건에 대한 학부모님들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하오니, 붙임 안건에 대한 의견이 있으신 학부모는 붙임 서식으로 2021.9.28()(16:00)까지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라며, 기간 내 미제출일 경우 의견 없음으로 간주하겠습니다.

붙임 1. 학부모 의견서 서식 1.

2. 안건 5. .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위원장

상기 내용의 자세한 문의 사항은 다운초등학교 담당부서(행정실)로 연락바랍니다.

(052-224-4021)

 

이전글 제133회 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회의결과 홍보 가정통신문 및 회의록 공개
다음글 제133회 다운초등학교운영위원회 임시회 개최 공고 및 방청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