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운초등학교 로고이미지

방과후학교 공지사항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18학년 방과후학교 수강 포기 및 환불 규정 안내
작성자 이시온 등록일 18.03.20 조회수 750
첨부파일

1) 수강료 환불 사유 발생 시, 환불규정에 따라 빠른 시일 내에 환불하도록 한다.

2) 수강료 환불 절차

  (1)  수강포기서 작성 : 홈페이지 혹은 행정실에 양식 비치

  (2) 방과후교육부장 혹은 방과후실무사 제출 및 접수 : 환불사유 발생일은 수강포기서 제출 및 접수한 날을  기준으로 함

3) 수강료 환불 사유 및 환불 기준(학교 자체적으로 정한 환불 규정)

구 분

환불사유 발생일

환불금액(월 기준)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경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을 운영할 수 없게 된 날

이미 납부한 수강료를 일할 계산한 금액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학습자가 본인의 의사로 수강을 포기한 경우

수강개시 이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 전액

총 수강시간의 1/3경과 전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2/3 해당액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전

(총 수강시간의 50%까지)

이미 납부한 수강료의 1/2 해당액

이미 구입한 도서 및 재료구입비는 제외

총 수강시간의 1/2경과 후

(총 수강시간의 50%초과)

환불하지 아니함

이전글 2018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학부모공개수업주간 안내
다음글 2018학년도 다운초 1분기 방과후학교 강좌 현황 안내